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아카시아
2007년부터 임상을 시작한 18년차 심리상담사입니다.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아동 청소년 성인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심리상담자의 무거운 역할을 늘 새기며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정재경 식물인문학자 라이프리디자이너
8년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쓰는 사람. 10년간 식물 200개와 동거하며 얻은 생존 원리를 인간 삶에 적용, 식물인문학 기반 라이프 리디자인을 통해 회복탄력성을 높입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금여기
건강한 집밥. 요가와 명상. 글쓰기와 독서 | 자기돌봄을 통해 나다운 삶을 찾아갑니다. 깨달음의 순간을 기록하는 지금여기 브런치 & 네이버 블로그 은빛하루의 단단살림을 운영해요.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어쩌다 암환자
누가봐도 치열한 워커홀릭으로 살다가 29살 크리스마스에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30살, 이제는 갑자기 대장암 4기 환자가 되어 치료를 받고 있어요. 암환자가 돈버는 방법도 말해요.
팔로우
오늘의기억
30대, 비자발적 딩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현
40년 간의 교수 생활을 마치고 자연인으로 돌아온 아마추어 작가입니다. 무엇이든 정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생 정리가 글쓰기입니다. 공해가 되지 않기를 바라며.
팔로우
달을 쏘다
말과 글, 소설과 병원 이야기 공간
팔로우
David
암에 걸렸지만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감사하며 읽고 쓰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유진
하던 방황도 멈출 나이 서른 후반, 11년 차 방송작가의 삶을 접고 외국 생활을 준비하던 차에 유방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시 외국에 나갈 꿈을 꾸며 쓰는 투병기와 여행기입니다.
팔로우
윙크의사
서른 셋, 사고로 한쪽 눈을 실명했습니다. 의사로 일하던 병원에, 갑자기 환자가 되어 입원했습니다. 영원히 감긴 한쪽 눈, 윙크의사가 전하는 기적 같은 삶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장준혁
오늘 하루 한걸음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이론
그대의 오감과 시선으로 만들어지는 공간.
팔로우
월든
암을 비롯한 질병을 만나 치유의 길에 들어선 이들, 혹은 같은 길을 먼저 걸어간 사람들의 이야기와 치유에 도움이 될 만한 레시피를 전해 드립니다.
팔로우
유창선
시사평론가를 하다가 2019년 뇌종양 수술로 투병을 한 뒤, 지금은 건강을 되찾고 문화예술과 인생에세이 쪽의 글쓰기를 많이 합니다. <여성신문>에 문화칼럼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요시
"나는 얼마짜리 인간일까요" 돈으로 뭐든 다 살 수 있는 세상, 결코 돈으로 사선 안 되는 '생명(동물권)'에 대한 이야기를 남깁니다.
팔로우
글쓰는 간호사 정세진
구급대원
팔로우
단시간
결혼과 이혼, 12살 아이 양육, 이혼을 하고 아이를 기르고 일을 하며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