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1
명
라잎디
N년차 아침형 인간, 고요히 보내는 혼자만의 새벽시간을 애정하는 사람입니다. 많은 새벽을 담아볼게요.
구독
책선생
생각하는 게 일이라 생각을 비우고 정리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프로 잔소리꾼이자, 온갖 영상에 잠식되어가는 아이들의 마음을 책으로 인도하는 안내자입니다.
구독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소아암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독
리나
'글을 통해 단 한명이라도 위로와 희망을 얻는다면' 본캐는 회사원, 부캐는 글쟁이. a.k.a 글쓰는 회사원
구독
션대리
안녕하세요, 90년생 션대리입니다. 6년동안 회사원 생활을 하며 겪었던 일들과 3년째 컨텐츠 크리에이터로 SNS에서 잘 먹고 지내는 제 이야기들을 브런치에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
구독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구독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구독
안개꽃
현재를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내가 빛 바랜 기억이 된 순간, 나를 찾는 여정을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부디 나를 잃지 않기를, 당신도 나와 같기를.
구독
토보이
신혼과 갱년기가 함께 온 곧 반백, 늙은 신혼 아내 입니다. 가정식백반 같은 글을 짓습니다.
구독
이름없는선인장
40대후반 마케팅 팀장으로 이직과 퇴사를 반복하며 아직 조직 생활을 하고 있다. 그 사이 암환자가 되어보기도 하며 아직도 방황하는 인생 사는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고 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