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수아 May 23. 2023

독립출판사 '안온서가' 소개 및 활동 안내

더불어 제 근황 소곤소곤 ^.^

인스타그램에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소식을 전했는데, 브런치는 오랜만이네요 ^^;


그간, 저는 아주 바쁘게 지냈어요.


첫 독립출판 물, 한 사람의 세계


‘안온서가’라는 이름으로 독립출판사를 차렸고 첫 책을 출간했어요. 에세이, 시, 소설이 콜라보를 이루는 《한 사람의 세계》라는 책이에요. 에세이는 3가지 형식으로 글을 담았어요. 진술 형식, 사유 형식, 소설 형식 에세이인데요,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쓰는 방법은 《나답게 살기 위한 글쓰기》 책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제 손으로 기획, 저술, 디자인, 편집, 출판, 유통까지 한 건 처음이에요. 《한 사람의 세계》는 독립출판물 유통의 연결고리인 인디펍에 입고될 예정이에요. 인디펍 입고 후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에서 책을 만날 수 있으실 거예요.


뒷면엔 제 인생의 모토 '절망도 희망도 없이' 문장을 담았어요 :)


아! 굿즈로 책갈피도 만들었답니다.


아기 냥이 돌보느라 입술이 부르텄다는^^; 그래도 기력을 회복하고 엄마를 찾아서 기뻐요♡


그 와중에 생후 한 달 된 아기 고양이가 마당에 한 시간이 넘도록 누워 있어서 동물병원에 데리고 다니며 치료해 주었어요. 염증이 심해 눈을 뜨지 못하더라고요. 잘 먹지도 못해서 젖병에 분유를 담아 먹였어요. 기력을 회복하던 중, 어미 고양이가 찾아와서 아기 고양이를 데리고 갔어요.^^


독립출판물 첫 활동으로 이번 주 금요일부터 2박 3일간 서울 삼성 코엑스몰에서 하는 북페어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두 번째 활동은 대구 북페어에서 하게 되었고요. 독립출판물 북페어지만, 감사하게도 주최 측에서 기획출판 서적 판매를 허락해 주셨어요. 제가 쓴 단행본 3권을 모두 만나실 수 있으세요.



[2023 리틀프레스페어], 팀명 괜찮나요? 글샐러드라는 팀명은 제가 지었어요 :)



[2023 리틀프레스페어]


일시 : 5/26~28, 오전 11시~오후 9시까지


장소 : 삼성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B1(라이브 플라자), B-5 ‘글샐러드’ 부스


: 글샐러드는 저를 포함해 에세이, 시, 소설을 쓰는 작가 4명으로 구성된 팀이에요. 저는 27일에 부스를 지킬 예정이에요. 오전에만 부스에 있고 오후엔 근방에 있을 거예요. 26일과 28일은 글샐러드 팀의 다른 작가님들이 부스를 지켜주실 거예요.



30여개의 독립출판 서점, 독립출판사, 독립출판 작가가 참여해요 :)



[2023 대구 수성못 책나들이 북페어]


일시 : 6/11,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장소 : 대구 수성구 수성못 일대, ‘안온서가’ 부스


: 제 책과 더불어 글샐러드팀 김성연 작가의 소설집 《난 당신을 원해요》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혹시 오시게 되면 말씀해 주세요. 근처 카페에서 커피를 대접해 드릴게요. 미흡하고 어설퍼도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려요 :)


안온한 화요일 되세요♡


작가의 이전글 인간에게 공평하게 주어진 능력 중 하나는 한계 없음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