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
명
닫기
팔로워
47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장세형
장세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정보연
정보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여행가삐삐언니 김영희
여행가삐삐언니 김영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여행에세이 <내 여행은 식물성> 출간 (여행작가 김삐삐). 여행작가학교 32기 여행작가협회준회원
팔로우
순례자
인생은 누구나 순례자가 아닐까요? 한국을 떠나 10 여 년 만에 돌아왔어요. <귀천>같이,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아름다웠다고 말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박예진
박예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은숙로사
이은숙로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race Kyung Ha Kim
Grace Kyung Ha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적
시를 읽고 감상을 적어요.
팔로우
HeyJinny
'사유하며 가볍게 살자' 라는 목표를 가지며 해외에서 MBA 공부를 하는 학생입니다.
팔로우
이주낙
과민성똥글증후군 배설구
팔로우
풍선balloon
미켈란젤로의 나이 87세, "나는 아직 배우고 있다"라는 마음으로 바티칸 시스티나경당의 천장화, 천지창조를 완성합니다. 천재들의 그림을 통하여 우리 삶이 풍성해지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얼렁뚱땅 사는 나
💛
팔로우
휘루 김신영
시인/평론가/칼럼니스트/강연자 ksypoem7@daum.net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