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명
-
박성태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나는 자유다.
-
줄리앤
브런치와 유튜브를 통해 일상과 요리의 기록을 쓰고있다.새로운 요리부터 나의 추억이 담긴 지극히 평범한 요리까지. 매달 첫째주를 제외한 일요일, ’집에서 하는 그냥요리’ 매거진에서.
-
물고기
《포기하지 않는 마음》 출간작가. 섬유근육통 경험, 통증을 갖고 살아내는 이야기를 씁니다. 13년 동안 학교에서 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
레몬
호주새댁/ 마케터
-
제로
가볍고 때로는 무겁기도 한 일상의 사유를 기록합니다
-
로라양
2008년, 19살부터 시작한 직장생활. 회사에서 겪은 다양한 일과 그에 대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가끔 일상에 대한 생각도 끄적끄적
-
딘닷
대한 남자의 만국 유랑기. 한국, 미국, 일본, 대만을 거쳤지만 아직도 보금자리를 못 찾고 여행하는 남자. 이방인으로서 바라본 문화와, 있는 그대로의 문화 사이.
-
프레스티지고릴라
럭셔리 항공·호텔 리뷰, 프레스티지고릴라 브런치입니다. 에디터들이 직접 경험한 항공,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로스터 박종찬
커피가 좋아서 바리스타를, 맛있는 커피를 만드려고 로스팅도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주전자 대신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