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띵북
책을 소개하고 일상을 이야기하는 디자이너 띵북입니다.
팔로우
글지은
'평탄하지 못했던 삶을 이야기 하다' 가슴속에 별이 되어 반짝이는 사람들과의 만남과 이별을 이야기하며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살아가는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팔로우
grida
어긋나며 들어오는 다정한 일상을 좋아합니다. 따듯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책피는엄마
코로나 시절 중국 생활로 단절된 육아로 공황장애. 읽고 쓰는 생활로 힘을 얻어요. 책 속 지혜와 경험을 나눈다. 진지한데 허당기 가득한 사람.
팔로우
그냥출판사
초등학교 교사로 아이들의 표정을 읽는데 전문가입니다. 아이들에게 <읽고 쓰는 즐거움>을 알려주고싶어 <그냥출판사> 를 운영합니다. 모든 글은 약간의 상상을 더하여 씁니다.
팔로우
깨알쟁이
우뇌 특화 전직 외국계 마케터, 14년차 122만 블로거 깨알쟁이입니다. 숫자보다는 사람과 이야기를 좋아하는 마케터의 일상 관찰 일기와 시로 쓰는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남깁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고해나
운동이 주는 에너지로 일상을 가꾸며 '육아(育我)'에 진심인 야망 있는 여자. '느리지만 꾸준히' 나만의 구덩이에 삽질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개굴이
흔적
팔로우
자몽에이드
평범함을 감사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진자
명랑한 내향인. 평범하지만 내가 주인인 내 삶을 선명하게 만들고 싶어서 씁니다. 장난기 많은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일상. 일상에서의 작은 행복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유연
읽고 쓰고 그립니다. 당신의 심장에 관여할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홍은
일상 속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Lahye
발견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채운
✒️ 필사로 생각을 디톡스하는 사람
팔로우
혜인
다정하고 온유한 사람이 되고 싶어서 읽고 씁니다.
팔로우
화우
일본 관광 통역 안내사로 10년 넘게 일본여행 인솔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상처 , 일상에서 느낌을 씁니다.
팔로우
노미화
글로 일상의 질문들을 풀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람
북에디터, 논술교사, 북클럽리더 그리고 북러버. 일할 땐 책을 만들고 쉴 땐 책을 읽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