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cinejwk
영화 속에서 만나는 삶. 삶 속에서 만나는 영화.
팔로우
보는 사람
직업 키워드에 비정규직 잡부는 없군요. 덕분에 있어 보이는 프리랜서라고 써 봅니다. 갑부가 못 되어 잡부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코색담요
한 권의 책보다 한 명의 사람에게 배울 점이 더 많다고 믿는 14년차 잡지기자. 삶의 지혜를 얻을 수 유희를 갈망합니다.
팔로우
이레네
일상을 끄적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카르페디엠
카레페디엠(Carpe diem)의 브런치입니다. 오늘 지금 여기서 모두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학교에서 강의한 자료 중 영화내용을 중심으로 글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물고기
《포기하지 않는 마음》 출간작가. 섬유근육통 경험, 통증을 갖고 살아내는 이야기를 씁니다. 13년 동안 학교에서 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팔로우
이재인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기록이 습관인 마케터. 매일 책을 읽고, 자주 빵을 먹고, 가끔 여행을 갑니다.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최순웅
최순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인채
인도 쓰는 작가로 인도의 다양한 면모를 글로 소개하고 있고, 그밖에 픽션, 에세이 등 다양한 창작 활동을 함께 이어나가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