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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X무신사, 벌레 잡는 회사가 왜 여기서 나와?

무신사에 티셔츠를 내다

by 커머스의 모든 것


출처 : 세스코



와디즈 팬집샵에서 세스코를 봤을 때만 해도,


세스코가 다양한 시도를 하는구나 정도로 생각했는데요,





최근 무신사랑 협업하는 것을 보니, 이거 완전히 틀을 깨는구나 싶더라고요.




왜 어째서 멋져 보이는 걸까요?ㅋㅋㅋ...


벌레에 진심인 세스코가 세스코팀 의류 컬렉션을 무신사에서 한정 판매한대요.


출처 : 무신사


또한, 아트워크 컬렉션이라는 전시회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 요즘 MZ세대 감성 쫓아가기 힘들다... 싶었어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한 아트워크 컬렉션 ‘마음정화 by CESCO’를 서울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에서 12일까지 전시한다고 밝혔다.



종합환경 위생기업에 강조 표시를 하고 싶은데,

종합환경 위생기업(벌레 잡는 기업)이 왜 MZ세대 플랫폼인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을 하는 걸까요?



쥐, 바퀴, 개미부터 바이러스까지 방역하는 세스코의 든든한 이미지를 시각 예술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픽스필즈’의 아티스트 37명이 참여해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쥐, 바퀴, 개미부터 바이러스까지 방역하는 세스코의 든든한 이미지를..ㅋㅋㅋㅋ 에서 약간 뿜었는데 저만 웃긴 걸까 싶었어요.


다시 돌아와서, 왜 벌레 잡는 서비스가 메인인 B2B 기업이 MZ세대에게 다가가려고 하는가?


세스코는 B2B 제품, 서비스뿐만 아니라 B2C 제품도 취급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와디즈 스토어에서 보았던 제품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몰에서도 판매되고 있고, 홈페이지에서도 팝업을 통해 홍보하고 있어요.


세스코 공식몰


출처 : 세스코 홈페이지



이렇게 잘 보이게 노출한다는 것은, 밀고 싶다는 것,


그래서 제가 보기엔,


기업 이미지를 '영'하게 바꾸려고 하는 것 같아요.


세스코의 리뉴얼된 이미지가 B2C & B2B 고객 인식에 반영되길 바라고, 이런 기업 이미지가 세스코의 장기적인 기업 가치 향상에 기여하길 바라는 것 아닐까요?



혹시 곰표를 꿈꾸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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