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njury time May 15. 2021

새롭게 발견한 나의 성적취향

띠로리~

브런치 글을 읽다가 자꾸자꾸 사랑에 빠지곤 합니다.

완전 내스타일야,  완전 매력적이야, 씹어먹고 가슴에 박고 눈에 넣고 싶을 정도야,


그러다가 저는

오~세상에~나의 영혼을 달래줄만한 사람을 드디어 찾았어,  이글을 쓴 사람은 어떤 분일까, 혹시 헤어졌던 그 놈인가,  만나보고 싶다, 이야기해보고 싶다,  연애해보고 싶다까지....뭐 이런 상상을 하면서 작가님의 글에 파고파고 파고 들어다가......

띠로리~


여성분이시더라구요ㅋ

제가 동성에 끌리는 성적취향인가봐요ㅋ, 

 마음의 촉수가 자꾸 여성작가분들에게 가는거 보면,,


그나저나 왤캐 잘쓰는건데요, 마음에 안드는데 마음에 완전 들어요,  개떡같이,,,

작가의 이전글 덜컥 등단하면 생기는 문제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