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All was well
바다에 몸을 던져 파도를 만들고 싶은
팔로우
조각보자기
촌에서 온 아이. 아무도 묻지 않는 내 이야기를 씁니다. 솔직한 혼란과 모순을 주로 쓰며, 독자는 염두에 두지 않고 쓰며, 그래서 '굳이 세상에 공개를?'하고 의심하며 씁니다.
팔로우
이지원입니다
2012년 (주)지태주 창업 - 2015년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출간 - 2016년 지태주 어플 출시 - 2021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출간 -2022 분위기상점 개업
팔로우
노용헌
어찌하다보니 88년 대학에서 사진을 전공하게 되어 지금까지도 카메라를 잡고 있다. 사진을 찍을때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고 사진관련 일로 생활하고 사진찍으며 사유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반도체 엔지니어
이직도 하고 싶었고 탈출도 하고 싶었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표류 중인 13년차 반도체 엔지니어
팔로우
공백
유튜브에서 <공백의 책단장> 채널을 운영중인 북튜버 공백입니다. 문장과 일상을 함께 담아 글을씁니다 :)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진석
사람을 담은 사진, 사람을 닮은 글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행복한헤어짐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며 많은 사람과 만나고, 그들과의 이별을 준비하며 살아갑니다. 친구와의 이별, 가족과의 이별, 연인과의 이별, 그 이별들을 다룹니다.
팔로우
etreici
나에게 와 닿았던 문장들이 누군가에게도 가 닿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낯설게하기
매 순간을 대할 때 일상적 인식의 틀을 깨고 낯선 시선으로 세상의 의미를 찾아주는 연습
팔로우
백약
[왜 우리는 군산에 가는가](글누림)를 썼어요. 평생 객지를 돌며 살 줄 알았는데. 헉! 공무원이 되어 토끼같은 아내와 에너자이저 세살배기 곰돌이 아들과 살고 있지 뭡니까.
팔로우
이니슨
엄마, 아내, 며느리, 딸.. 여러 책임들 사이에 단 하나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 스스로를 돌보기'. 10년 후의 나를 바라보며 '나'로서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세스페코
매일을 살아내는 집에 관한 단편적 생각, 담백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가벼운 사유를 즐깁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하늘을 걷는 여자
현직 항공사 승무원. 지구를 27바퀴 째 걷는 중인 하늘을 걷는 여자입니다
팔로우
강윤선
도예가로 활동하다 외국 항공사 승무원이 되어 10년간 45개국 140개 도시의 미술관과 공예 컨텐츠를 아카이빙 한 경험으로 도예가, 아트 큐레이터로 활동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블루밍
비행과 여행 그리고 삶
팔로우
선아키
사진 찍는 건축가. 스튜디오스투키에서 공간을 디자인하고 띵크오브미에서 공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공간이 생기면 더 나은 도시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