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착베베 Jul 23. 2019

여러분의 일상은 어떠신가요?

애착베베의 하루 일기

늘 같은 날의 반복인 듯 보이는 애착베베의 일상은 비슷하면서도 조금씩 발전해가는 모습이에요.

애착마미와 아침해를 보며 세상을 만나는 아침!


좋은 아침! 안녕 베베

애착베베는 맘마를 먹은 후, 아침을 여는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리듬에 맞춰 손뼉을 치고 고개를 끄덕끄덕하면서 음악과 함께 해요.


모닝 바스! 목욕 타임!

욕조에 들어가는 개운한 시간. 

꽥꽥하는 소리가 재미있는지 애착베베는 욕조 속 물 위의 오리 인형을 참 좋아하네요.

덕분에 목욕하는 시간은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고마워 오리 인형!


베베의 이유식

목욕 후 수딩젤과 크림을 샤샤샥 바르고 

새 옷으로 갈아입어요. 

목욕을 하고 나오니 배가 또 고파졌어요.

비타민 채소를 듬뿍 넣은 이유식을 냠냠 먹고 

힘이 난 애착베베는 이제 뽀로로 하우스에서 놀 거예요.


베베의 낮잠시간

뽀로로 하우스를 들락날락하며 문을 열고 닫고, 공놀이도 하다 보니 스르르 졸음이 오나 봐요.

꿀잠을 자네요.

덕분에 엄마에게는 뒷정리 시간과 자유 시간이 생겼어요. ㅋㅋㅋ


베베의 나들이

집 안에만 있기엔 너무 답답하니까  미세먼지가 없는 날에는 놀이터나 아파트 주변에 바람을 쐬러 나가요. 

기분이 좋은지 애착베베도 발을 동동 구르며 신나 하네요.


베베의 저녁시간

외출 후 맘마와 쌀과자를 먹고 난 애착베베는 이번엔 동화책과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요.

동화책은 그림을 뚫어지게 보기도 하고, 옆으로도 봤다가 뒤집어도 봤다가 맛보기도 했다가...ㅋㅋ

애착마미가 읽어주면 가만히 쳐다보다가 꺄륵 웃기도 하고요.


굿나잇 베베

애착베베가 눈을 비비기 시작하면 애착마미는 베베를 재울 준비를 해요.

습도 온도 확인하고 잠자리를 정리하고 수면 음악 틀어놓고 베베를 토닥토닥하며 재워요.

더 놀고 싶다며 오히려 말똥말똥해지기도 하고

잠투정에 울며 잠드는 날도 있고 그러네요.


애착베베야 좋은 꿈 꾸고 내일 또 즐겁게 보내자!





애착베베에게 친구를 만들어주고 싶어서 토끼 인형을 선물해주었는데요.


앞으로 애착베베와 토끼 인형이 

서로에게 베프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