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민영 May 17. 2024

나의 당뇨 치유기 네 번째

25년간 먹었던 비만약과 주사로 인한 나의 병들을 장청 몸청으로 치유했다

자담인의 장청 몸청

을 만나기 전 

나는 살을 빼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다 해왔다


푸링가올이라는 식욕 억제제를  

2년간 먹으며 6시 이후에는 식사 자체를 안 했다


그 결과 8킬로 감량에는 성공했으나

입시학원에서 늦은 밤까지 영어를 가르쳐도 배 고픈 줄 모를 정도였다

성분이 뭐였는지도 모르고 그저 살 빼는 데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




지금 생각해 보니 너무나 끔찍하다

나의 몸을 망가트리는 이유 중 하나였던 것이다


52kg의 몸무게로 몇 달 예쁘게 살았지만 결혼 후 6개월이 지나 임신할 시기에 약을 안 먹기 시작하니

어마어마하게 살이 찌기 시작해

아이를 낳을 때마다 28kg 이상씩 체중이 증가했다

2년에 걸쳐 8kg 감량한 것을

약 끊고 3개월도 안되어 살이 찌는 과정을 되풀이하게 되었다


다른 다이어트 약과 주사도 항상 빠지고 1.5배 더 찌고 이과정을 수없이 반복하게 되었다


3개월 만에 15kg 빠지고 6년이 지난 지금은 18kg 빠진 자담인의 프로그램과는 사뭇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내 몸이 이렇게 망가진 이유는

어릴 적부터 식습관도 문제가 컸지만

수많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비만약과 주사를 많이 취한 결과이기도 하다




비만약은 모두가 호르몬제가 들어있다


뿐만 아니라 체지방감소와 관련된 여러 물질들


예를 들면 CLA,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 L카르니틴, 키토산 등과 같은 물질들이 있는데


 이 물질들의 특징은


1. 모두 체내의 정상적인 대사과정들을 억제하기 때문에 수많은 부작용들을 갖게 되며


2. 학계에서 발표되고 있는 효과가 실제로  나타나지 않는다.


발표내용대로 된다면 모두가 비만을 해결했을 것이다.


3. 무엇보다도 강제로 체중조절을 했기 때문에  그 반발력으로 용수철 튕기듯이 요요가 생길 수밖에 없다.




 비만인들은 한결같이 본인도 모르는 저혈당증이 있어서 불면증, 우울증, 히스테리 등과 같은 것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약을 먹게 되면 그 부작용으로  자살 충동까지 느끼게 된다.




 자담인의 몸청의 특징  ■


1. 그동안 세포 내와 세포 간에 쌓인 대사찌꺼기와  오염물질들을  빼낸다.


2. 소화기관의 휴식을 통해 소화기관을 살린다.


3. 충분한 영양소의 공급을 통해 세포기능을 되살리고 체내 대사율을 높여서 냉기를 빼낸다.


몸청은 우리 몸이 건강해진 만큼  체지방 과다라는 독소를 스스로  버리게 되어 정상 체중으로 돌리며


소화기의 냉기로 망가진 장에서 나온 수많은 유해 독소로 인해 생긴 질병들을 없애준다.




만약에

자담인의 건강법을 몰라서

심한 고혈당에

시달리고 있다면

비만으로 아직도 살고 있다면

생각만 해

너무나 끔찍하다


나는 천운을 갖고 태어나

자연치유건강법을 알고

꾸준하게 실천하게 된 것이 나의 당뇨를 치유하게 된 결과가 되었다


나의 당뇨치유기 네 번째 끝~~~


작가의 이전글 나의 당뇨 치유기 세 번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