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기련 무소주부 May 28. 2023

나와 니삭스와 남편

내 남편 탐구 생활 63화

내 20대 때의 로망 중의 하나가 무릎 위로 올라오는 니삭스를 입는 것이었다.

하지만 아무리 인터넷을 뒤져도, 가게를 가봐도 보이질 않았었다.



그러다 마흔 후반인 오늘에서야 그 니삭스를 파는 가게를 만나게 되었다.



난 얼씨구나 하고 검정과 하얀색 니삭스를 구매했다.



처음 입고서 남편에게 보여주니...



"야해보여!!"였다... -_-;;



니삭스는 귀여워 보이는 아이템이다. 근데 왜 야해보인다고 할까...



남편이 얘기했다. 한국 남자들이 간혹 일본 여자들에게 갖는 환상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니삭스라고...



올 누드보다 살짝 가려주는 그게 더 야한 거란다...



게다가 내가 입으니 더 야해보인다고 한다. ㅠㅠ



차라리 하얀색 니삭스를 입어봤는데 검정색보다 그게 더 야해보인다고 말하며 자기 없을 땐 절대로 입지 말란다. ㅠㅠ



실은 남편이 없을 때 핫팬츠에 그러고 나가니, 어떤 아저씨가 날 보고 "우와아~"하더랬다.



남편이 그것 보라며 불쾌해 했다.



우리 친정은 엄청 보수적인 집안이다.



젊었을 때 조금만 짧게 입으면 어김없이 한 소리를 들어왔었다.



이젠 결혼하고 나서 자유로워졌다고 여겼는데, 울 아빠와 똑같은 남편은 결혼하기 전처럼 내가 짧게 입고 다니는 걸 싫어한다. 특히 자기 없을 때...



아... 난 언제쯤 자유로워질 수 있단 말인가...



남편과 타협을 했다.



일주일에 한 번만 내가 원하는 스타일 대로 입는 것으로...



참... 이런 것까지 허락을 받아야 한단 말인가?



서방님(남편의 친동생)은 자기 여자가 꾸미고 다닐 때 다른 남자들이 쳐다보면 자랑스럽다고 생각하던데 울 남편은 달라도 너무 다르다. 너!무! 싫단다!! -_-;;



그래요... 내가 허냐한테 맞춰줘야겠죠...



그런데 나도 이러고 다닐 날 얼마 안 남았어용~  그때까지만 좀 봐주세요~



그리고 누가 뭘 어쩌든 난 허냐 여자예요~



우리 가장 아름다운 지금의 삶 누리며 살아요~ ^3^



매거진의 이전글 남편의 완벽한 입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