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AKTUS Mar 30. 2017

풍습

너는 외출에서 돌아오지 않고 있다


너는 여행을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기다림을 좋아하지 않았다


    ⏤바람이 분다


어떤 외출은 역설적이다


돌아갈 곳이 없다


모든 기다림 또한 역설이다


부재하는 것으로 존재한다


아주 뚜렷하고 대단하게


    ⏤저녁이 온다


너를 기다리는 일이 어느덧 나의 풍습이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