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AKTUS Mar 30. 2017

나에게서 하얀색인 것들은

1.

설원을 걷는다 

여름의 이름은 땀방울이 흐르는 평원이었다


결말이 없는 눈 속으로 간다

최대한 평형을 유지한 채 나체가 속도인 것처럼


이제 결말이 이상한 것쯤은 제법 익숙하다


나에게서 

하얀색인 것들은 가만히 있으라


2. 

아무도 없는 방이 

나의 기척도 느끼지 못하고 

쓸쓸히 노래를 부른다 

⏤ 문득 방의 나이를 묻는다


3.

밤이 방을 찾아왔다 

눈 내리는 밤의 민낯이 거울에 비친다

밤은 그림자마저 두고왔다


4.

나는 나체로 눕는다 

방은 노래하고 설원은 듣는다 

나는 하얀색 슬픔들과 동거한다

설원 속의 평원처럼


5.

설원의 결말은 들개들이 물어갔다

나는 그 들개들을 쫓아간다

그 뒤를 하얀색인 것들이 동행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억의 반죽이 부푸는 동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