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운동가와 테러리스트

제발 떠나라.

by Aheajigi


우리에게 안중근 의사나 김구 임시정부 대통령은 정상적인 대한민국 시민이라면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위인이다.


기가차지만, 일본은 우리의 위인들을 테러리스트라 부른다 한다. 이들이 이렇게 칭하는 까닭은 전쟁범죄라는 자신들의 과오를 부정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전쟁 중에 수많은 민간인을 학살하고 국가적 차원에서 성폭력을 자행하고도 반성은커녕 오히려 당당하니 인간이라 칭하기에 부족함이 차고도 넘치는 나라인 듯싶다. 여기까지는 일본이라는 남의 나라니 그런다 치자.


대한민국이란 나라에 살면서 독립운동가의 업적을 폄훼하는 것들을 보고 있자면 저런 게 왜 아직도 그리 좋아하는 일본으로 넘어가지 않고 이 나라에서사나 싶다.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은 일본에 붙어 자신들의 부와 권력을 지키려는 매국노를 뿌리뽑지 못한 것에 원인이긴 하다.

부끄럽고도 놀라운 것은 이런 것들을 지지하고 칭송하는 머저리들이 이 나라에 생각보다 많이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정말 어이가 없다.

학창 시절 역사를 그리 배워 놓고도 매국노를 받들어 모시고 있으니 한숨만 나온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난다 했다.

대한민국 땅을 밟고 왜놈들과 궤를 같이하며 욕먹지 말고 일본으로 건너가라. 거기서 안전하다는 후쿠시마 농산물도 마음껏 드시고 이 나라 위인 뒷담화도 마음껏 해라. 역겹게 자꾸 매스컴에 얼굴 비치며 복장 터지는 헛소리는 이제 그만 듣고프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이제 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