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HN SIHYO Jun 30. 2016

오늘의 에피소드

요즘 체중감량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스트레스가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나기 시작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고

또 작년 말, 약 먹으면서 요거트 많이 먹은 이유도 있지만

몸무게가 놀랍게 올라가있더라고요.

그래서 6월부터 운동하고 있는데 잘 빠지지 않네요.

군 훈련소에 입소하고 2~3년동안 제 몸무게는 60킬로그램 이하였는데

지금은 80...83...으...


오늘 큰 결심을 했습니다.

운동 강도도 늘리고

출퇴근 하지 않기에 그 시간만큼 더 운동하기로 했죠.

제 운동시간은 평소에 밤을 이용해 1시간 30분인데요.

이제 그 출퇴근시간 3시간을 더해서 4시간에서 4시간 30분 정도 운동하려해요.

할 수 있을 때 해야하잖아요.

그리고 먹는 양도 더 줄였어요.

이번주 월요일부터 밤 6시 이후에 물 빼고 아무 것도 먹지 않고 있는데

밥은 지금 먹는 양의 절반 먹으려해요.

그런데 아까

오후 6시가 지나 물 마시려 했는데

눈에 들어 온 이 생강 쌍화탕.

이 쌍화탕 잡은 모습을 본 동생이

다이어트한다고 쌍화탕으로 하는거 아니라고...

저는 단지 감기 기운이 살짝 있어서 따뜻하게 해서 마시려 한 것인데...


아이허브에서 제가 먹을 수 있는 식이조절식품도 주문했어요.


은근 많이 까다로운 식성에 구매할 수 있는게 적어서 바로 선택했어요.


도착하기 전 까지 열심히 운동하고 적게 먹고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5주 연속 주말에 시험이 있네요.



6월 안녕.

30.06.2016

작가의 이전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