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스몰 브랜드
'비버북스'가 출판 시장에 던지는 몇 가지 질문
by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Jan 23. 2024
1. 책은 왜 그렇게 비싸야 하죠?
2. 내 책을 내는 과정이 왜 그렇게 어려워야 할까요?
3. 적게 찍고 적게 팔면 안되나요?
4. 굳이 좋은 종이를 쓰고 띠지를 둘러야만 하나요?
5. 오직 '스몰 브랜드, 개인 브랜드'에 관한 책만 내면 망할까요?
6. 베스트셀러가 아닌, 내 책 한 권 내고 싶은 사람의 욕심은 나쁜 건가요?
7. 온라인으로만 팔면 안되나요? 굳이 서점에 진열되어야 하나요?
이런 질문을 가지고 작은 출판사를 하나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 이름이 바로 '비버북스'입니다.
keyword
브랜드
출판
비버
15
댓글
4
댓글
4
댓글 더보기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글쓰기 분야 크리에이터
스몰 스테퍼
저자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구독자
5,801
제안하기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12단계 브랜딩 프로세스' 수업을 만든 이유
ORBC, 거절할 수 없는 제안에 대하여...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