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부의 스몰 스텝

부자가 되고 싶다.

내 삶의 주인이 되고 싶다.

원하는 일을 원하는 때에

원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진짜 자유를 얻고 싶다.

삶의 유한함을 알기에

하루하루의 일들에 온 맘을 쏟고

내가 가진 것을 계산없이 내놓을 수 있으며

삶의 이상을 믿지만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오늘의 작은 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그런 삶을 살아가고 싶다.

통장의 잔고나

부동산 계약서 만큼이나

내가 남에게 나누고 베풀 수 있는 것으로

부의 척도를 삼고

혼자만의 성장이 아니라

함께 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깨달은

그런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

내가 하는 일의 가치를 지키고

포용의 힘을 믿으며

다른 이의 성공을 넉넉히 바라볼 줄 알되

항상 자신을 돌아보며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는 것,

누구에게 신세지지 않을 만큼의 부와

나눌 수 있는 나만의 이야기가 넘쳐나는

나는 정말로 올 한 해는

부자가 되고 싶다.

부자로 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이라는 인간, 합격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