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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인 듯 광고 아닌 광고 같은 ODG

가장 슬픈 영화는

이별하는 주인공이 뒤돌아서며

입술을 악물고 울음을 참을 때다.

목놓아 울면 신파가 된다.

광고도 마찬가지다.

대놓고 파는 것은 상스럽다.

하지만 ODG는 그러지 않았다.

다짜고짜 두 아이를 만나게 한다.

나라도 피부색도 다른 두 아이다.

이 묘한 어색함과 긴장감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그리고 이들의 이야기에 저도 모르게 빠져든다.

그리고 마지막에서야 알게 된다.

이 잘 생기고 예쁜 아이들이 입은 옷이

ODG의 아동복이란 것을.

이런 광고도 만들 수 있다.

그렇게 만든 이 광고는

5,000만 명이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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