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여덟 번째 소식
제목: Sissal, Melodi Grand Prix 2025 우승 유력 후보로 떠올라
부제: 베팅 업체들, 덴마크 Eurovision 대표로 Sissal 선정 가능성 가장 높게 점쳐
'25. 2. 7. 8:10 / Eirikur Lindenskov 작성
베팅 업체들의 예상이 맞는다면, 페로인 가수가 또 한 번 덴마크를 대표해 Eurovision Song contest 무대에 오를 가능성이 큽니다.
Jóhanna Norðberg Niclasen은 음악 활동명인 Sissal로 덴마크 Melodi Grand Prix 무대에 도전합니다. 그녀가 부를 곡은 'Hallucination'이라고, Danmarks Radio가 어제 공식 발표했습니다.
Sissal은 이 곡에 대해 “누군가를 만났을 때, 그 관계가 너무나도 완벽하게 느껴져 마치 현실이 아닌 것 같은 감정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내 음악과 나 자신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길 바란다. 마른 몸이 아니어도 충분히 아름답고 건강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Eurovision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주요 베팅 업체들은 Sissal이 덴마크 대표로 선정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원문: https://www.in.fo/news-detail/geva-sissal-besta-moeguleikan-at-vinna-melodi-grand-prix-2025
[페로 뉴스] 시리즈는 페로 제도의 뉴스를 번역해 업로드하는 콘텐츠입니다. 기사 소스는 in.fo에서 발췌했으며, 페로/덴마크어 번역이 다소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완전하게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원문을 직접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