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진 Jan 16. 2023

세 권의 책

읽어도 다 못읽을 세 권의 책

세 권의 책


나는 항상 세 권의 책을 들고 나가

한 권밖에 읽지 못하고 돌아온다


하나는 점진적인 개혁에 관하여
하나는 전복적인 혁명에 관하여
그리고 하나는
전할 수 없는 사랑에 관하여


세상은 내 주변과는 상관없이 돌아가고
나는 항상 한 권의 책

일부만을 읽고 돌아온다

매거진의 이전글 휴가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