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ka DaN Feb 20. 2017

올림픽공원을 걷다가 만나 트와이스~~

나이키+ 런 클럽과 함께하는 포켓몬고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간만에 나이키 런 클럽 어플과 함께 올림픽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이라고 해봤자 금요일(17일) 낮에 걷기를 했고 이틀뒤인 일요일(19일) 저녁에 걸었네요.^^;;


하지만 일요일 걷기는 참으로 어려운 날씨였습니다.

비가 오는데 우산을 쓰자니 우산이 거추장스럽고 안쓰자니 금방 옷이 젖고..

거기에 바람도 불었답니다.

결국엔 우산을 들고 나갔지만 옷은 옷대로 젖었네요.

정말 가랑비와 바람에 옷이 젖었습니다.


그래도 일요일 야간 걷기는 나름 신나고 뿌듯했었습니다.^^





오늘은 커피도 마시고 싶어서 중간에 별다방(스타벅스)를 포함했습니다.

목적지는 집에서 가까운 둔촌동점이 아닌 올림픽공원북문점!!

이유는 영업시간에 있습니다. 가까운 스타벅스 둔촌동점은 오후 10시까지!!

올림픽공원 북문점은 오후 11시.


그런데 이게 웬열.. 커피를 주문하고 어플을 정지시켜버렸네요..

그래서 경로가 끊겼습니다.





별다방에 가면서 싸이렌오더로 주문한 신메뉴인 '슈크림라떼' 입니다.

한동안 스타벅스에 등한시 했나봅니다. 이 음료 현재 프로모션중입니다.

저도 몇번 소개했던


Tri-Star Dash

기간 : 2월 15일 ~ 21일


그러니까 리워드인 별을 3개나 추가로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오늘하고 내일 이틀 남았으니까 별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신메뉴인 슈크림라떼를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음료가 담긴 텀블러를 잠바 주머니에 넣고 횡단보도를 건너서 올림픽공원으로 향했는데 북2문에 들어서자마자

업데이트가 되면서 추가된 포켓몬중 하나인 마그마그를 잡았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포켓몬들은 정말 귀여운것 같습니다.

내 이 몬들을 모두 잡으리~~~!!




새로운 몬을 잡고 룰루랄라 신나서 나름 정해놓은 코스를 걷던 도중에 또 하나의 기쁨을 만났습니다.

올팍에서 트와이스 콘서트가 있었다고 하더니 끝난것 같은데 이 포토라인은 철거를 못했나봅니다.

덕분에 이 사진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전 지효 팬이지효~~ ^^


지효만 혼자서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ㅎㅎㅎ





잠바 주머니에 커피가 담긴 텀블러를 넣고 6km가 넘는 거리를 걸었네요.


'나이키 런 클럽' 어플을 켜놓고 이동하면 이렇게 여러가지 정보를 볼수가 있습니다.

'평균 속도 / 고도 상승 / 심박수' 등등도 다른 화면으로 보여줍니다.


무료니까 이웃님들도 설치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에 걸은 거리가 7km가 넘었네요.

두 이미지를 비교해보면 거리가 있어서 모든 수치가 높긴하네요.


칼로리를 350이상 소모를 했네요. 걷지않고 뛰면 얼마나 더 소모를 할수 있을까요??

궁금하긴 한데.. 무릎이 말썽이라 안타깝기만 하네요.. ㅠㅠ




3번의 일요일마다 5km 이상을 걸었더니 이런것도 날려주네요.

이런것 하나하나가 은근 으쓱하게 만들면서 동기를 계속 주네요... ㅎㅎ





나이키 런 클럽 어플로 공유를 하면 만들수 있는 이미지 입니다.

트와이스 이미지에 화이팅하는 주먹과 간단한 기록을 올려봤습니다. ㅎㅎ


벌써 2월의 마지막의 월요일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힘들지 않은 월요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익숙한 것들에 대한 불편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