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May 30. 2022

출연료로 강남 아파트 한 채 값 번다는 추성훈의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최강 파이터라 불리는 추성훈은 대한민국 유도 국가대표로 2001년 아시아 유도 선수권 대회에서금메달을 딴 뒤종합 격투기 무대에 데뷔해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선수다, 2013년에는 인기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TV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추성훈은 어마어마한 자신의 수입을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과연최강 파이터 추성훈이 타는 자동차의 정체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자.


경기 출전료 공개

추성훈의 라 페라리

추성훈 트위터

지난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추성훈은 “파이트머니인 경기 출전료가 궁금하다라는 질문에 “강남 아파트 정도는 살 수 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15 12 24일에는 자신의 블로그 아메바를 통해 '드디어 왔다 페라리너무 흥분해서 목이 바짝 마르고 빈혈 기운이 있을 정도'라는 글과 함께  페라리를 배경으로 찍은 셀카를 올린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아는 사람의 자동차다페라리는 내게도 드림카라며 오해를 풀고자 했다.


라 페라리 가격

뛰어난 성능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에는 하얀색 라 페라리 앞에서 찍힌 사진이 공개돼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라 페라리는 이탈리아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가 만든 고성능 스포츠카로 499대만 한정 생산 판매하며,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이자마자 모두 완판됐다. 가격은 18억 9,000만 원 정도지만 한정된 수량이 모두 팔려 중고차 가격이 두 배로 껑충 뛰는 예도 있었다.  

 
라 페라리는 F40, F50, 엔초 등 페라리의 플래그십 모델의 계보를 잇는 모델로 최고 출력 963마력최대토크 91.8kg·m의 강력한 주행 능력을 발휘한다. 비싼 가격만큼이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해 많은 운전자의 드림카로 꼽혔다.


“추성훈 진짜 멋지다”

네티즌 반응 뜨거워

추성훈의 라 페라리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와 추성훈 진짜 멋지다”, “추성훈 정도면 저렇게 멋진 자동차 끌고 다닐 만하지”, “페라리 모두의 드림카… 진짜 멋지네요”, “나는 언제쯤 타보려나”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추성훈 방송에서 잘 봤어요~”, “이번 집사부 일체에서도 아주 재밌었음”, “다른 출연진과의 케미가 좋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기대할게요” 등 추성훈의 추후 활동을 기대하는 댓글도 볼 수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영화 촬영 중 BMW 7시리즈 도난 당한 톰크루즈 근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