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37명
-
우재 박종익
2016년 한국예총 「예술세계」 등단 시인, 창작사진가, 색소포니스트, APC뉴스 취재기자, Editor, 프리랜서,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
보라
호기심 많은 산책가이며 주부입니다. 책방, 책, 카페, 여행, 영화 등 일상에서 예술을 발견합니다. 나만의 책방을 꿈굽니다.
-
구직활동가
아침을 거를 때가 많아 글도 그렇습니다. 늘 일을 생각합니다.
-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
김태힘
지극히 아날로그적 인간. 디지털 시대의 고군분투.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 뭐라도 하는 것이 낫다는 믿음으로, 오늘도 스스로를 토닥이며 힘을 내어 글을 씁니다.
-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
정오
갈피가 많은 사람,
-
뱅숑
안녕하세요? 글쓰는 뱅숑입니다. 글쓰기와 연관된 일들을 평생하며 살고 싶은 마음만 소녀입니다. 오랜기간 찬찬히 사각사각 써보겠습니다^^
-
작은 불빛
많이 읽으며 깊게 생각하고 싶은데 자주 길을 잃고 헤맵니다. 그래도 한 줄이나마 읽고 생각한 만큼 성장해서 살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게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