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욱림솔훈
각자 다른 취향과 삶을 사는 4명이 같이 글을 쓰고 나눕니다. 독립출판물 <우리는 서로에 기대어>를 시작으로 2022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메일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프로
멀티캠퍼스, 패스트캠퍼스, 트레바리 등에서 AI 및 마케팅 강의를 하고 글을 씁니다. workingai.kr
팔로우
Billy Cheon
안녕하세요. 언비트 매거진 에디터 천성민(Billy Cheon)이라고 합니다.
팔로우
Uno
스쳐 지나가는 것들에서 영감을 찾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KOBE
29년 차 게이입니다. 바른 관계와 미래를 위해 커밍아웃을 퀘스트처럼 깨나갑니다.
팔로우
낙타
팔리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건킴 아카이브
아티스트가 되고싶은 김동건 디자이너 입니다. 끈이론, 양자역학 그리고 철학을 중점으로 아트를 제작하고 있으며 책과 영화에서 부터 영감을 받아 작업물로 창작하는 과정을 즐깁니다.
팔로우
위단비
5년 간의 은둔 생활, 5년 간의 사회 생활, 지금은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채 개인주의자적 삶을 살고 있는 한 마리의 암 삵
팔로우
신찬호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며 디자인을 합니다. 그래픽 아트/디자인 스튜디오인 인포멀 그래픽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CHAN이라는 닉네임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데이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찾는 일상여행자 데이지입니다. 데이지의 일기, 무기력, IT 주제에 대해 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션대리
안녕하세요, 90년생 션대리입니다. 6년동안 회사원 생활을 하며 겪었던 일들과 3년째 컨텐츠 크리에이터로 SNS에서 잘 먹고 지내는 제 이야기들을 브런치에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루카
길이 없으면 만들어내면 되지
팔로우
박진호
포브스가 선정한 2030 파워리더, 누적 2,000개 이상의 뷰티 프로젝트를 이끈 마케팅 전문가 박진호입니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소비자를 연결하는 ‘보이지 않는 설계자’입니다.
팔로우
김성북
성북동주민공동체 성북동천이 운영하는 웹진계정입니다. 성북동 마을잡지「성북동 사람들의 마을 이야기」, 성북시민협력플랫폼뉴스레터, 성북구성소수자 마을잡지 웹진계정도 함께 운영합니다.
팔로우
이영훈
..
팔로우
허호
허호는 그림을 통해 다른 퀴어와 함께하는 법을 탐구한다. 다른 정체성을 이해하는 일은 살을 맞대고 부대낌으로써 감각된다. 양승욱과 2019년부터 <살친구>로 활동해오고 있다.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
토도
저는 제가 듣거나 체험한 이야기를 씁니다. 도쿄에서 일하며 살다가 퀴어 잡지 "trailer zine" 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Teo Hwang
연명하기보다는 잔존하기를. 지금 당장의 퀴어 에세이.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