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고객경험, 매드해터, 패션포스트
금일 발간한 패션포스트에 올해 한달에 두번 매호 발간마다 매드해터에서 기고하고 있는 글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실렸습니다. 1월에 시작해서 벌써 22번째 글이네요. 이번에는 고객경험에 대한 리얼 체험기를 담아 인사이트를 뽑아봤습니다.
http://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fsp49&wr_id=11&fbclid=IwAR3HRTl6iAE3TTvzFzfFz58y2kJpY7KdM1uCM8a74xONNQ_YvOFb_MXNibE
얼마 전 카페에 갔다가 경험한 일이다. 에코 매장으로 시범 운영되고 있는 곳이었다.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어느 정도 불편은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던 터라 특별히 거부감은 없었다.
Fresh & 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