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공간이 마케팅에서 중요한이유? 브랜딩과고객경험
고객경험,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고객 참여와 커뮤니티 형성, 옴니채널
오프라인은 단순한 제품 판매의 장소를 넘어, 고객에게 독특하고 감동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면서, 온라인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과 공간이 마케팅에서 중요해지는 이유?'에 대한 글은 도서 <커머스의 미래, 로컬> <취향과 경험을 판매합
댓글
0
Jul 09. 2024
by
기업강사 은종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