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어른이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lice Jun 02. 2015

밴드에이드 콜렉션 - 스누피

캐릭터 밴드 Peanuts, Snoopy 편

저는 아이를 핑계로 남몰래 콜렉션 욕구를 채우는 엄마. 그림책 말고도 그 분야는 무궁무진한데..제가 아끼는 밴드에이드 콜렉션도 한 번 소개할까해요.


해외에 가면, 스타벅스 컵이나 냉장고 자석을 꼭 사는 분이 있듯이 저는 마트에 가서 밴드를 삽니다. 이 밴드는 선물 받은 건데 한 번 보실래요?

band-aid 스누피 캐릭터 밴드

같은 종류인데 앞 뒤 그림이 달라요. 덕후들은 꼭 2box씩 사는 습관이 있죠.


총 20개 밴드인데, 큰 것 10개 작은 것 10개에요.

의약품인 밴드는 청결을 위해 밀봉 상태를 유지해야하지만, 모양이 너무 궁금해 한 번 뜯어봤습니다.

큰 것 작은 것 각각 10개 중 6개의 서로 다른 모양이 들어있네요.가로 세로 다양해요.

스누피 캐릭터 밴드- 슈로더와 루시
스누피 캐릭터 밴드- 찰리 & 루시 브라운 남매

제가 스누피에서 제일 좋아하는 피아노치는 슈로더 밴드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브라운 남매도요.



이미 뜯은 건 아깝지만 스티커 놀이로 써야겠어요.

밴드에이드 캐릭터를 미키, 스폰지밥 무려 야광, 픽사 카, 디즈니 공주가 더 있는데 다음 편에 총정리 리뷰 하겠습니다.


예전엔 이런 상품이 해외 가야만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국내 약국에도 뽀로로,리락쿠마,겨울왕국과 같은 캐릭터 밴드가 많이 나왔긴 하더라고요. 아..내 지갑...

매거진의 이전글 장난감을 좋아하는 어른아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