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n day Caf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lice Min May 15. 2023

특이한 우유 메뉴들

8. 레몬 우유

우유 - 레몬 우유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이한 우유를 찾으시나요?

저희 카페에 잘 오셨네요. 저희는 레몬, 자몽 우유가 있거든요.


내가 들어도 놀랄 우유들이지만 신기하게 맛은 또 굉장히 좋다.

이런 기막힌 아이디어를 그냥 준 그녀에게 딸기청으로 고마움을 표현했더니

기본 베이스가 훌륭해 잘 되고 있는 거라는 따뜻한 말이 돌아왔다.


그녀는 이제 우리 카페의 단골이다.

어느 날은 자리가 없어 어쩔 수 없이 그냥 돌아갈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인사도 꼭 하고 개인적인 연락을 할 정도로 친해지게 되었다.

몇 달 전 그녀의 사진으로 내 카페가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고마움을 전하려고 개인 연락처를 받게 되었다.

텅 빈 카페가 꽉 채워지게 되고 핫한 카페가 된 건

모두 그녀 덕분이었으니 고마움을 꼭 전하고 싶었다.

똑같이 외주 업체 오더로 이제는 바빠져서 언제 올 지 정확하지 않은

그녀의 방문을 기다리는 것보다 먼저 연락하는 게 더 빠르겠다 싶어

용기 내 명함 속 SNS 주소로 디엠을 보낸 것이다.

잦지 않은 업로드로 며칠이나 지나 답장이 올 줄 알았는데

보내고 몇 분 지나지 않아 바로 답장이 왔다.


그리고 그 순간 이후 그녀는 우리 카페의 평생권을 지닌, 유일무이한 손님이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행복한 나비효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