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ll Kim Dec 06. 2017

20170619

If I die tomorrow

혹시내가 자살한것처럼

유서를 남기고 죽었더라도

그건 명백한 타살이니 범인을 찾아달라


내가죽으면 아무나 오지못하게

나를정말 그리워 하는사람만

보러올수있는 남극에 뿌려줘라


그런건 다 부질없다

내가죽으면 장기를 아픈사람에게 나눠주고

혹 억울하게 죽었더라도

그것때문에 남은 인생을 억울해하면서

남을원망하면서 살지 말기를 모두에게 바란다

최대한 빨리 나를 가슴에 묻고

행복하게 살길바란다

이런 멋진 사람이 있었다고

술한잔하면서 얘기할수 있는그런 사람이였길

나는 하고싶은걸 90프로 이상하며 살았고

행복하고 많이 즐거웠고 모두에게 고마웠다고

나의 기일보다는 생일에 모여

살아있을때처럼 생일파티여행을 가주길


작가의 이전글 16.8.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