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08
명
닫기
팔로워
3,208
명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불씨
『부동산은 감이 아니라 데이터』 저자
팔로우
그레이스마미
우아한 노후를 가꿔가는 중, 글을 통해 동시대의 중년들과 비슷한 고민을 함께 하며 성장하는 중년을 꿈꿉니다.
팔로우
JJLAB
패션은 팩트다 / 매주 월수금 오후6시 발행 / 15년차 패션인이 전하는 패션 브랜드 생존기
팔로우
하루
라이프이노베이터의 행복한 "오늘여행" 이야기
팔로우
박노아
삶의 작은 순간을 깊이 들여다 보려는 박노아 입니다.
팔로우
유블리안
따뜻한 시선으로 시를 쓰고, 냉철한 마음으로 조직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 냅니다. 감성 에세이로 따뜻함과 차가움을 조율합니다. 브런치의 뷔페가 될 수 있도록 해볼게요
팔로우
연서글서
쓰다:Re 모임 올해 4년차. 글감만 주어진다면 일단 쓰고 보는, 초단편소설•감성에세이 최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백기록
두 아이의 시간을 지나며 관중석에 앉아 무너지지 않기 위해 하루를 기록합니다.아이의 삶을 한 발 뒤에서 바라보며 남긴 글입니다.
팔로우
해피나우
“어떤 순간이 정말 마음에 들면, 카메라 방해 없이 그냥 그 안에 머물고 싶거든.”(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2013)
팔로우
기록하는 엘리
아이와 함께 성장하며 기록으로 삶을 디자인하는 뽀송이 엄마이자 일상 속 생각과 감정의 울림을 기록하며 마음을 잇는 감정 기획자입니다. blog.naver.com/elina_blog
팔로우
김남수
김남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민자의 부엌
캐나다 이민 20년, 늦은 학업과 사회복지사의 길 위에서 이민자의 삶을 씁니다.
팔로우
우물안고래
우물안 고래의 브런치입니다. AI를 삶의 조력자로 사용하는 어른의 사고와 일의 방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늘도
타지에서 아이를 키우며 일하고, 그 속에서도 나를 지키려 애쓰고 있습니다. 일상에 스며든 감정들을 조용히 글로 남깁니다. 이 작은 기록이 누군가의 하루에 잔잔히 닿기를.
팔로우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노인복지단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력은 없지만 어르신을 이해하는 세대공감의 장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작가 시일
작가 시일입니다.‘시일’은 예술가였던 저의 할아버지의 본명입니다. 그 이름을 빌려 시간과 날을 넘어 사라지지 않는 감정과 생각을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글 75만뷰
팔로우
diogenes
독락재(獨樂齋)에서 유인(幽人)의 필명으로 자신의 사유를 글로써 세상과 소통하는 사유가(思惟家, contemplator)
팔로우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포토 에세이를 기록하고 시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