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지망생 성실장
예술가의 아내, 작가 지망생
팔로우
시인
이방인으로 나답게 살아가기
팔로우
Hoho
비건, 퍼머컬처, 돌봄에 관한 글을 씁니다. 지구에 함께 살아가는 꽃과 나무, 동물, 미생물과 공존하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마먹
글쓰는 바리스타 마먹입니다. 바리스타의 지속가능함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장소월
섹슈얼리티의 이상과 현실, 페미니즘, 탈연애와 폴리아모리, 최근 사회 이슈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울새
논바이너리 무성애자이자 성소수자 인권 활동가.
팔로우
박조건형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는 노동자, 29년동안 우울증경험. 남자 페미니스트. 프로딴짓러, 생활체육인, 종합예술인. 프로다정러, wounded healer,몇권의 책 출판.
팔로우
지온
삶은 남는 장사라고 믿습니다. 남긴 것들을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히스테리안
나의 세계가 위협되지 않는다면, 운명은 흔들리지 않는다. 리서치, 세미나를 통해 문제를 구체화하고 시각예술가와 협업을 통해 전시를 만듭니다.
팔로우
서경
고등학교 자퇴, 대학 비진학, 청소년인권운동, 교육공동체 벗 편집부.
팔로우
나루
철학, 사회학, 심리학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보잘것없는 지식과 직접 흘려 본 눈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단
정신병에 대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봄밤
봄밤의 선선한 공기처럼 읽는 사람이 깊은 숨을 쉬게 되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화연대
Cultural Action. 문화사회에 한 걸음 다가가는 방법. 문화연대는 #시민의 문화권리 #문화 민주주의 #우리 사회의 상상력과 창조력을 위해 활동하는 사회운동단체입니다.
팔로우
나은진
작가 나은진.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글을 씁니다. <내가 학교 밖에서 떡볶이를 먹는 이유>, <나는 오늘 학교를 그만둡니다>, <우울과 5년째 동거 중입니다> 출간
팔로우
위티 평등문화위원회
위티 평등문화위원회 1기의 브런치입니다. (운영기간: ~2022.12.)
팔로우
다다다협동조합
대학에 가지 않은 삶에 대해, 특히 주거에 대해 고민하고, 말하고, 씁니다. 안정적 주거를 기반으로 한 대학 비진학자의 사회적 고립 해소를 꿈꿉니다.
팔로우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