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is Ku Dec 25. 2023

Merry Christmas

Came Back Home

드디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월 말에 시작된 여행이 무사히 끝이 나고 

돌아온 것은 12월 말이 되었네요.





건강 검진과 자동차검사가 있어서 와야 했지만 잘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후쿠오카에서 시작한 여행이 교토에서 마무리되고 또 다음 여정을 생각하며 시공간은 역시집이 좋습니다







연말에 떠들썩한 분위기를 집 근처 호텔에서 잠시 느끼고 왔네요 여러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래간만에 늦잠도 자고 푹 좀 쉬겠습니다

어제는 천만 관객이 든 영화 서울

극장 가서 보고 왔고 오늘은 영화제에서부터 보고 싶던고로에다 히로카즈 감독님 의 괴물을 보려고 합니다

밀린 영화 보기, OTT 드라마 보기, 친구 공연 가기 &

대구공연 보러 가기 그러고 나면 올해도 마무리되겠네요






여러분도 계획하신 일들 잘 마무리하시는 연말이 되시길 바랄게요 수요일에는 Kyoto 한 달 살기 연재가

계속됩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メリークリスマス!


작가의 이전글 도쿄가족여행 여자넷 다 함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