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gelsuho May 07. 2024

장점과 단점

2024년 5월 7일 화요일

사람의 장점과 단점은 대부분 같은 출발점에서 나오는 것 같다.

나의 장점 중 하나는 신중하다는 것, 단점 중 하나는 다소 우유부단하다는 것이다.
두 가지 모두 생각이 많다는 점에서 나온다.

결국 생각이 많다는 것이 나의 장점이자 단점인데, 이러한 성격을 내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장점인지 단점인지가 결정된다.

이전 19화 싫어하는 것을 싫어할 시간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