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광양축협,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50만 원 전달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218365_214846_361.jpg 순천광양축산업협동조합 이성기 조합장이 지난 17일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순천/전라도뉴스] 순천광양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이성기)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조합에 따르면 지난 17일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했다.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의 안정적인 생활과 복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성기 조합장은 “순천광양축협은 언제나 지역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류상철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진심 어린 나눔을 실천해주신 순천광양축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해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쓰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광양축협은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협동조합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지역 축산농가의 안정적 경영 지원은 물론, 복지시설 후원과 봉사활동 등 지역 공동체 발전을 위한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Tag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angum4_20200703045732.jpg

안병호 기자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순천대·목포대, 통합대학교 국립의대 신설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