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경찰,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와 따뜻한 나눔 펼쳐

지역 10개 기관 참여 나눔 릴레이… 여성청소년 178명 ‘희망 선물 꾸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218754_215243_3132.jpg 순천경찰는 지난 22일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와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지역 10개 기관이 함께한 이번 나눔 릴레이는 여성청소년 178명에게

[순천/전라도뉴스] 한겨울의 찬바람 속에서도 순천경찰서(서장 김대원)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순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2일 경찰서 5층 팔마마루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순천후원회와 함께 ‘2025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를 열고 지역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이날 행사에는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유성), 순천후원회(회장 고호문)를 비롯해 전남아동보호전문기관,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 한국전력공사 순천지사 등 지역 10개 기관·단체 관계자 8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초록우산 그린노블클럽 헌액식과 후원금 전달식을 가진 뒤, 직접 선물 포장과 희망편지 쓰기 활동에 나서며 연말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추운 겨울 산타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기획된 대한민국 대표 연말 나눔 캠페인이다. 올해는 순천시에 거주하는 여성청소년 178명에게 고급 언더웨어와 바디 위생용품이 담긴 선물 꾸러미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원 순천경찰서장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 꾸준히 협력하겠다”며 “순천경찰은 앞으로도 청소년 보호와 범죄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찰과 지역사회, 공공기관이 함께 손을 맞잡고 따뜻한 공동체 순천을 만들어가는 상징적인 나눔의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https://www.jl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8754


안병호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keyword
작가의 이전글한숙경 전남도의원, '동네언니~' 출판기념회 성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