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삼시세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na Feb 18. 2023

재밌음 / 고민됨 / 자극됨

2023.02.18. 토요일

아침. 재밌음

꿈에 중학교 동창들이 나왔다. 이름도 잘 기억 안 나고 성인이 되고는 어떻게 사는지도 모르는 친구들인데, 꽤 생생하게 나와서 신기하고 재밌었다. 보통 꿈을 꾸다 일어나면 찌뿌둥하기 마련인데, 오늘은 괜찮았다.


점심. 고민됨

엊그제 크리스랑 지점 운영 계획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올해 본점 운영을 이끌어가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 고민이 된다. 현재 2호점 지원을 나온 상황인데 이 시간을 그대로 보내야 하나 싶으면서도 기왕 온 거 제대로 마스터하고 넘어가고 싶기도 하고.. 참 어렵다.


저녁. 자극됨

퇴근하고 크리스와 지점 운영 방안 등에 대해 추가로 회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기하게도 크리스와 나는 mbti가 내향/외향 유형만 빼고 똑같았다. 그래서인지 두 시간이 넘게 나눈 일 대화는 즐거웠고, 매우 유익했다. 여러모로 자극이 되는 시간이었다. 기분 좋은 밤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졸리다 / 뿌듯함 / 답답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