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ach Anna 안나 코치 Aug 24. 2016

제가 하는 MBA 강의! 퇴사 학교에서 매월 열려요!

9월 3일, 홍대 근처  강의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등록 궈궈

회사 다니면서 MBA에서 공부했던 이야기에 대해 퇴사 학교에서 매월 1번씩 강의를 열게 되었습니다! 

Yay!!! 



오는 9월 3일에도 홍대 근처 카페에서 강의가 열린답니다.^^ ㅎㅎㅎ 

자세한 정보는 -> http://t-school.kr/mba_anna/


지난 8월 6일 홍대역 카페에서 첫 강의를 진행했고 10명이 참여해주셨습니다. 

강의는 약 1시간 30분 진행됐고 질의응답 30분까지 총 2시간 동안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집에서 연습할 때는 2시간 30분~3시간이 걸렸는데 이걸 다 소화하고 가야 한다는 생각에 말을 빨리했더니 강의할 때는 1시간 30분 걸렸어요. 본의 아니게 시간을 딱 맞추었답니다. ^^ 


이 강의는 

회사 다니면서 MBA에 대한 도전을 하고 싶긴 한데 과연 비용 대비 얼마나 도움이 되며 뭐가 도움되는지 궁금하신 분들 

추상적인 내용 말고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MBA에 대한 경험을 듣고 싶은 분들 

MBA가 내 인생에 미치는 영향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자리입니다. 


9월 3일 토요일 오전 11시에도 강의를 하게 되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혹시 MBA에 관심 없으시다면 주변에 MBA가 궁금한 분들께 추천해 주세요~ ㅎㅎ 


MBA를 통해 제가 경험했고, 제가 얻었던 것들을 포함해서 MBA 동기분들 10명을 인터뷰하면서 얻었던 인사이트, 그분들의 경험도 공유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MBA와 더불어 더 큰 그림인 커리어, 인생에 대한 주제로 함께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또한 제가 네오펙트라는 스타트업을 다니는데 스타트업에 대한 궁금한 것도 자유롭게 물어보시면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열심히 대답해 드릴게요! 


요건 제 강의 후기요 ㅎ 


감사합니다~ 

등록 궈궈~ http://t-school.kr/mba_anna/

매거진의 이전글 MBA 자소서 쓰는 5단계 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