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움인문학교
현재 나다움인문학교 6기 모집 중입니다.
그동안 과정을 수료한 분들의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1. 박병준 마술사님 후기: https://goo.gl/bNQ1HD
"여행이란 무엇일까요? 한번쯤 모든것을 내려 놓고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건 아닐까요? 오늘 저는 두번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혼자 갔지만 혼자가 아니었어요. 그곳엔 나를 반기는 또 다른 내가 있었거든요. 나는 또 다른 나와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내게 말하더군요. “괜찮아 너니까” 그리곤 다음주에 또 만나자며 헤어졌습니다. 다음주 또 다른 여행이 기다려 집니다. 그때까지 저는 지난 세월 살아왔던 ‘마음의 짐’들을 하나씩 싸서 가져가려고요."
2. 박현정 강사님 1주차 후기: https://goo.gl/3FhiZQ
"평일 저녁 수업이라 사실 고민했다. 아이가 엄마없이 잠을 잘 못자 아이에게 나로인해 피해를 주지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다. 하지만 오늘 1회차 수업을 듣고나니 '나를 위한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 자녀보다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부모를 솔직히 이해하지 못했는데 나의 그 생각이 얼마나 편협하고 자기도취적인 것이었는지 깨달았다."
3. 김근하 강사님 5주차 후기: https://goo.gl/8ao9Si
"5주간의 시간이 후다닥 지나갔네요. 이 수업을 듣고 나면 온전한 나의 페이스로 막 걷고 싶어져요. 그리고 나답게 사는 내게 고맙고 용기를 막 주고 싶어져요.
무엇보다 이런 느낌을 더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요."
4. 정선기님 3주차 후기: https://goo.gl/yK1fBh
"이는 상대의 상황을 고려하지 못하고 내 성격과 동일시해서 자신의 프레임에 갇혀 있다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는데, "상대를 평가하는 순간, 관계의 갈등이 발생한다"는 안 소장의 통찰은 조직 내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다움인문학교 6기 모집>
"제가 왜 이렇게 행복하게 걷냐구요? 내가 누구인지 알아갈 수록 세상이 보이기 때문이죠."
"그 동안 자녀보다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부모를 솔직히 이해하지 못했는데 나의 그 생각이 얼마나 편협하고 자기도취적인 것이었는지 깨달았다."
"우리는 일부만 보고 전체를 평가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사람은 다양한 역할과 정체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측면으로 가치를 평가해야 한다."
<강연 내용>
1주차: 나의 성격유형은 무엇일까
2주차: 나의 욕구 탐색하기
3주차: 나의 핵심가치를 찾아라
4주차: 내가 바라는 행복이란
5주차: 나다움 비전수립
<강연 개요>
.일시: 2017년 3월21일~4월18일 오후7시30분~10시
.장소: 역삼동 642-3 석암빌딩 5층 르호봇역삼
.인원: 5명(입금순)
.신청: https://goo.gl/forms/g5nLXHhAm8PwDZC63
.비용: 132,000원(우리은행 550-131083-02-101 안상현)
.신청: 입금 후 문자주세요(010-6212-1209 안상현)
* 빠진 수업은 다음 기수에 참석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드려요>
. 내가 누구인지 궁금한 분
. 무엇을 좋아하는지, 잘하는지 모르겠다는 분
. 나의 재능, 강점을 모르겠다는 분
. 무슨 일을 할지 나의 진로를 찾고 싶은 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