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May 28. 2018

물 마시려다 물에 빠진 비둘기를 보았다

무게중심 제대로 잡지 못할까!


평소 비둘기를 좋아하는 나는
주변의 비둘기를 주시하는 습관이 있다.
보는 걸 좋아함.

가끔 비둘기들이
탄천 돌다리에 앉아서 물을 마시던데
오늘은 웬일로 4마리나 있길래 쳐다봤더니
그 중 한 마리가 물 마시다 물에 퐁당 빠졌다.
자기도 깜짝 놀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개그여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마시는 건 좋은데
조심해야지.
무게 중심을 꼬리에 딱 잡고.


매거진의 이전글 [강연] 글쓰는 스타일 코치의 나답게 1인기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