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히 해야 할 일로 느껴지게 만드는 방법
문화예술계 내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합니다.
Edited by 지정현
비즈니스는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재화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이윤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위 잘나가는, 사람들의 기억 속에 오래 남는 브랜드들은 비즈니스에 머물지 않습니다. 자신들의 정체성을 탄탄히 구축하며,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정의하죠. 정의가 명확할수록 브랜드의 정체성은 더욱 입체적으로 직조됩니다.
브랜드 정체성은 우리 삶에서 그들이 어떤 역할을 수행하는지에 따라 가시화됩니다. 우리는 변화의 주체가 되기를 자처하며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에 열광합니다. 여기 자신들의 정체성을 다양한 역할로 풀어내고 있는 브랜드 두 곳이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건축 사무소 스노헤타(SNØHETTA)와 영국의 프라이빗 라운지 클럽 소호 하우스(SOHO HOUSE)입니다.
이 아티클의 본문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아티클은 어때요?
더 많은 아티클은 ANTIEGG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하루에 한 번 신선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곳
문화예술 커뮤니티 플랫폼 ANTIEGG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