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상담사 Uni Mar 20. 2021

상담은 자전거 타기 연습

개인상담받는 분이

많이 좋아지셔서

종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이제야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운 것 같아요.

몸에 익혀서 자유자재로

탈 수 있을 때까지

시간이 더 필요해요~"


상담을 자전거 타기에
비유해 주시니까 새로웠어요~

느낌이 가벼우면서도 딱이다 싶었죠.


아직은 자전거 뒤에서
제가 손을 잡아주어야 한다고 하셨지만..
저는 벌써 손을 놓았는걸요~~

저는 이미 뒤에서 두 손 모아 바라보고 있어요.


넘어지고, 휘청도 하겠지만
곧 자전거를 타며 바람도 즐기고,
씽씽 신나게 달릴 거라고 믿으면서요.


아자아자, 화이팅!!!


마침 유재석님이 자전거 타는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이 딱 올라오네요~
7분 30초부터 보세요.
그렇게 놓지 말라고 무서워하던 분이
혼자서 자전거를 타시네요.
해내시네요.
자전거타기의 짜릿함을 느끼시네요.
뭉클함에 저도 짜릿했어요.

저와 상담받는 분들도
저를 떠나
혼자서도 자유롭고, 듬직한 힘으로
이 세상 즐기시길 바랄게요~~~

유재석님 진짜 인내와 친절, 사려가
대단하시네요~~~

http://naver.me/FHY7f9Bp


#개인상담 #아라차림상담소 #온라인개인상담 #심리상담 #심리상담사

매거진의 이전글 나에게 지적질하는 사람에게 맞설 준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