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상담사 Uni Apr 28. 2020

'지금' 알아차리면, 내 마음 속 '꿈'이 손짓해요

일요일 아침, 모두 늦잠 자고 있을 때

햇살이 넘 예쁘더라구요~

베란다로 가서 창을 열고

여기서 차를 마시고 싶었어요.


저의 욕구를 알아차리고, 행동했죠.


보이차를 따듯하게 잘 우려서 창가에 자리 잡았습니다.


햇살샤워도 하고,

바람 결을 느끼고, 소리도 들어요.

나무들 춤추는 것도


어떠하지 않아도

나로 충분한 만족감을 느낍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이대로 온전합니다~~

그러다, 앞에 보이는

제 꿈 보드에 눈길이 갔어요.

사실, 원래는 저 구석에 놓여져 있었어요.


창문쪽 인테리어를 바꾸면서 구석으로 갔는데

오늘은 사진 남긴다고 정리하다

제 앞으로 데려온거죠.


2019년 1월 24일에 만든 꿈 보드에요.

1년 전이네요.


요즘 The HAVING 책이 완전 유행이더라구요.

더 해빙저자이서윤,홍주연출판수오서재발매2020. 03. 01.


읽어보지 못했지만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법칙을 알려준대요.

자기 안에 이미 있는 것을

제대로 알고, 있음에 만족할 때

부와 행운을 끌어당길 수 있다고 살짝 들었어요.


제 안에 이미 있는 꿈도 만나야

부와 행운도 끌어당길 수 있겠죠~

저도 빨리 읽어보고 싶네요^^



저를 알아차리면서 잊고 있었던 꿈들이

저에게 손짓하듯 그대로 이끌려서

찬찬히 살펴보았어요.


제주도의 한 펜션 사진인데

넘 마음에 들어서

제 미래의 집으로 찍어놨어요.

작업실로 딱이겠죠~

제주도 가려면

저의 전용기도 필요해서 비행기까지 딱~~ㅎㅎ

사람들과 이 작업 하면서

저의 전용기라 할 때

다들 경이를 표현해 주셨답니다~

역시 꿈은 크게 가져야 한다며~

이 곳은 '아라차림(林)'이에요.

말 그대로 제가 꿈꾸는 치유의 숲이죠.

멋진 숲에 상담실이 만들어지고,

그 안에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공간을 상상했어요.

제주도, 숲까지 아니어도

도시에서 버츄워크샵을 열어 북적북적대고,

작은 상담실 공간에서

미술작업도 하고,

티타임도 할 거에요.

저의 롤모델, 정혜신 박사님 사진도 넣었어요.

제 책이 방송에 소개된다, 된다 상상해요.

상담사로서 많은 분들과 만나고, 치유의 시간을 갖습니다.

좋은 동반자들과 인생을 즐기구요.


현재도 이루어진 꿈들이죠.

작년 한 해, 저자 강의, 교육 등에서

만나뵙고,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미 이루어진 꿈들에 감사합니다~

'나는 특별하단다'의 루시아처럼

별표, 똥표도 필요없는

나로 충분한 사람이 될 거에요.

되고 있어요.


저만의 멋을 발산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오랜 꿈인

라디오 DJ도 꼭 될거에요.

제 목소리로

사람들의 영혼에게 인사를 건네고,

따듯하게 감싸드릴 거에요.

꼭요~~


출연했던 '엄마도 여자다' 팟캐스트 유튜브

다시 한번 들으면서

꿈을 다져 봅니다~

https://youtu.be/cglTRR_vEf0

이 사진은 제일 마지막에 붙였어요.

어느 날, 잡지를 보는데

딱 저 같은 거에요.

ㅎㅎㅎ

이 모델 분 아시면 기분 나쁘시겠지만

딸도 저보고 언제 이런 사진 찍었냐고 하더라구요.

개인상담, 집단상담, 워크샵, 강의에서

만나는 분들에게

정성을 다하고 싶어요.


오늘 제가 알아차림을 하도록 도와준

차 한잔처럼

여러분들에게

정성으로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제가 꿈꾸는 진정한 TEa Time이죠.

Trust, Empathy, and Time


지금도 이루어졌고, 앞으로도 이루어 갈 거에요^^

나비일수도, 새일수도 있는

저만의 빛과 에너지로

이 세상을 날고 싶습니다.

다채로운 빛들과 만나며,

서로 에너지를 나누고, 전하며

함께

이 생을 즐기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꿈을 만나고 싶나요?

지금, 이 순간

'나'를 알아차려 보세요.

분명, 당신의 꿈이 손짓할거에요^^

그리고, 보여줄 거에요~~^^




매거진의 이전글 길에서 만난 그녀의 눈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