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목 Jul 30. 2020

생각 난다는 것

<적고 싶었다> #76

생각 난다는 것에 안도감이

찾아오는 나날이 있다


혼이 나갈 것 같아

실에 혼을 메어둔 날에도


피로가 가득하여

뻣뻣한 목각 인형이 되어 버린 날에도


피로감 가득한 삶의

중간중간 생각나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에


혹여

중간중간 생각나는 누군가가 나라는 것에


고마움과 미안함이

갓 섞기 시작한 물감처럼

예쁜 색을 만들어 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 받고 있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