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느낀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서 전략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브랜딩/퍼스널 브랜딩과 생산성, 일상에서 얻은 영감을 이야기합니다. 2013년부터 '느낀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궁금한 민지
순정과 세속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을 씁니다. 사랑과 욕망에 관한 에세이『우리에겐 에로틱한 이야기가 필요해』를 펴냈습니다. 미술 감상글과 자본주의에 대해 종종 씁니다.
팔로우
책먹는 꿈별
독서 마침표는 서평, 편애 서평러이며 1000편의 고지를 넘은 진심 서평러입니다. / 예술로 소통하는 예술 향유자입니다./ 나누는 강사이자 공부하는 수강생입니다.
팔로우
찌옹수
죽은 독서와 결별하라! 언제까지 아파하고 슬퍼하며 힘들어 할순 없다! 앞으로 나아가야 하고, 더 나은 삶을 살아야만 한다. INFJ-A (1995~)
팔로우
박상규
진실탐사그룹 <셜록> 대표 기자. 르포 <지연된 정의>, 에세이 <이게 다 엄마 때문이다>, 청소년소설 <똥만이>를 썼다.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대본을 썼다.
팔로우
에뜰
불안과 단단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진주
글 쓰는 약사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
주연
주연의 방.
팔로우
Minimum
하루하루 울고 웃으며 보통의 삶과 생각을 씁니다.
팔로우
이민규
법전 너머의 세상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수 경
상담심리학으로 10년간 대학 교수, 또다른 10년은 국제학교 카운슬러로 일하고 새로운 10년은 일상 속 행복의 비결들을 찾고 깨닫고 나누는 즐거움을 찾아 봅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