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1
명
무엉
버팀과 퇴사 그리고 매일 매일 이직을 고민합니다. 팀장의 따돌림으로 조직이동하여 완전히 새로운 업무를 하며 어떻게든 살아 남기위해 발버둥 치는 글을 씁니다.
구독
장애인권법센터
변호사 김예원. 2009년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지금까지 장애인, 아동, 범죄 피해자 등 사회적 소수자를 지원하는 공익변호사. 카카오펠로우 (현, 브라이언펠로우)로 활동 중이다.
구독
김흥식
S다인치과 김흥식 대표원장입니다. 치아관리는 어렵다고요? 기본만 지키면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을 지키며 치료해온 치과의사로서 알기 쉽게 치아 상식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구독
류미
일관되게 일관성 없는 사람.
구독
김비움
가벼운 삶에 대하여
구독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구독
핑핑이는애용하고울지
10년 연애 싸워본적 없는 커플, 부부 0년차 신혼부부 , 4년동안 3번의 공사&공무원 합격, 싸움없는 세상을 꿈꾼다.
구독
reconceptor
일상 속 아이디어를 컨텐츠로 만드는 리컨셉터. 세상의 모든 것을 리컨셉트하다.
구독
예원
인문학도의 수필은 보는 재미가 있다. 아주 작은 일을 세상이 이미 망했다는 듯이 절망하고 너무 큰 일은 사소한 일처럼 아, 하고 쓱 지나가버린다. 그래서 매력이 움튼다.
구독
지예
적당함과 게으름의 균형을 즐기는 지구인. 마음을 텍스트로 옮기는 발행인. 밥을 통해 아이와의 교감을 고민하는 엄마 사람. 성향 다른 남매 사이에서 적절함을 찾는 육아인.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