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한양사이버 대학 박사 과정 불합격 이의 신청서를 제출하기로 담당자에게 약속을 드려서 부랴부랴 메일로 이의 신청서 송부 한 내용 올립니다. 서류 심사에서 통과된 내용만 면접에서 질문을 받았는데, 그러니까 서류에서 통과된 내용을 면접에서 재차 확인만 받은 건데, 낮은 점수가 나와 불합격 됐다는 건 저는 납득이 안 갑니다. 게다가 제가 이미 서류에서 학부와 석사는 법률 전공이 아니라는 사실과 그럼에도 200 건 가까운? 넘는? 온갖 소송을 하여 체득한 법 지식이 있다고 소명 하였는데, 어떤 법 지식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물어보지 않고 무작정 법률 지식이 없을 것이라며 상정한 것도 부당하다는 취지입니다.
2월까지 기다려야 된다고는 하는데, 여하튼, 입학처에 항의하여 ^^;;;; 이의 제기하겠다고 말씀을 드려서, 메일로 송부했음을 알립니다.
마침 내일 3시에 혜화 경찰서에 가서 '남의 통화 내역을 고발하면서 그 통화 내역을 수취한 자를 공개하지 않는 데 따른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고소' 진술 작성을 해야 하고, 오늘 또 마침 고발인 성명 비공개 결정을 한 마포경찰서에서 행정심판에 대한 답변서가 와서, 이거는 내일 조서 작성 후에 또 따로 정리해서 올리거나 하겠습니다. 제 답변서도 같이 올려야 되니까요. 아, 피곤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