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원 Dec 23. 2019

넘고 또 넘으면 그땐 평지길일까

이쯤 되면 프로산악인



산을 두 고개 넘었다.


하나는 남의 공간에서 내 행사를 연 일

다른 하나는 나의 공간에서 남의 행사를 연 일.

첫 번째는 남의 공간이라 마음이 불편했고

두 번째는 내 공간이라 몸이 힘들었다.


이래나 저래나 행사를 한다는 것은 쉽지는 않은 일.

이제 한 고개만 더 넘자.






글씨 연습을 해야겠다. 옛날 같지 않네.
그누가 잼은 조명같은 역할이라고 : )
이게 왜 찍혀있지. 아무튼 유일하게 남겨진 오늘의 내모습.








작가의 이전글 아주 보통의 일요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