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터치 우주 Oct 30. 2021

[작품 판매] 아름다운 그림자ㅣ마음터치 우주

그늘마저 아름다운 당신에게

저의 그림자가 새로운 컬렉터분을 만났습니다.

마음터치우주

아름다운 나의 그림자/2021

Mixed Media on Canvas/100x80.3cm

마음터치우주/그림자
아름다운 그림자

그림자와 대면할 용기
그늘마저 아름다운 나에게
마음터치우주/그림자
예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살아가려는 보여지는 사회적 자아 패르소나. 반면 인식하지 못한체 살아가고 되지만 나의 내면 깊숙한 어둠 속에서 빛나고 있는 진정한 나. 

그림을 그린다는 것은 미처 알지 못했던 새로운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회화된 페르소나와 내면 깊숙한 곳에 자리 잡은 무의식이 만나 밝고 예쁜 꽃이 피어납니다.
마음터치우주/그림자
매력적인 나의 그림자

그늘마저 아름다운 나에게
모든 역할과 가면을 벗어 버리고 만난
자유롭고 단단한 영혼의 그림자

완전히 대면하지는 못했지만
거리를 두고 바라본 나의 그늘은 
다채로운 색으로 보석처럼 빛나고 있다
마음터치우주/그림자
그림을 소장해주는 컬렉터를 만난다는 것

그림을 그리는 작가에게
최고의 행복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음 청년타임스에 기사가 실렸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